백석문화대학교 창업보육센터, KOBIA 창업 EXPO 온오프라인 라이브 커머스 사업 성료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 알림마당
    

    창업보육센터 갤러리 백석문화대학교 창업보육센터, KOBIA 창업 EXPO 온오프라인 라이브 커머스 사업 성료

    작성자 백석문화대학교 창업지원단 조회 259회 작성일 23-11-07 16:45

    본문

    백석문화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충남권 창업보육센터(공주대·백석대·상명대·선문대·한서대·호서대)와 연합하여 11월 2일(목)부터 3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내 KOBIA 창업 EXPO에서 입주기업 대상 온오프라인 라이브 커머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 참여하는 입주기업은 백석문화대 4개사(㈜쉐어그린, ㈜코끼리별꽃, 코지박스, ㈜아이디어온), 공주대 3개사(㈜에듀밋, ㈜에코프리베, ㈜본베인), 백석대 1개사(㈜대한터링협회), 상명대 1개사(에스제이), 선문대 1개사(㈜주오컴퍼니), 한서대 1개사(㈜마카네이쳐), 호서대 1개사(㈜에스글로벌)로 총 7개 대학교 12개 기업으로, 양일간 진행된 라이브 커머스에 4만명이 넘는 시청자와 7만개의 좋아요가 쏟아졌다.

    온오프라인 라이브 커머스는 기업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오프라인 전시회와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를 통합하여 기업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기획된 행사이다.

    한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송출될 라이브 커머스는 성수련, 윤도경 라이브 커머스 전문 쇼호스트와 더불어 입주기업 대표 및 담당자가 함께 출연해 신뢰성을 높였다.


    방송에 출연한 ㈜아이디어온 한형두 대표는 “그동안 라이브 커머스는 여러번 진행했지만 출연은 처음이다. 해보니 제품에 대한 이해도 높아지고 어떻게 소비자에게 다가갈지 아이디어도 떠올라 좋은 경험이었다”라고 말했다.

    백석문화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박현수 단장은 "입주기업이 단순히 전시회에 참여하는 것이 아닌,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공간 제약 없이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좋은 기회였다"라며, “미디어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디어로 입주기원을 계속 지원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첨부파일

    목록

    TEL. 041-622-9535~6 FAX. 041-622-9537 E-MAIL. bscubi@bscu.ac.kr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청수14로 96 백석문화센터 내 백석문화대학교 창업보육센터 6,7층
    COPYRIGHT © BAEKSEOK CULTURE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