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백석문화대 창업보육센터 ‘김재우 X ㈜머티리얼랩’ 라이브 커머스 개최
본문
충남 본사 바이오 전문기업 ㈜머티리얼랩(단국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은 자체 개발한 ‘닥터스픽 로즈힙 치약’을 오는 9월 23일(화)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첫 공개한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방송인 김재우가 호스트로 나서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닥터스픽 로즈힙 치약’은 로즈힙 유래 성분을 핵심으로 특허 성분 적용을 통해 처방을 최적화했다.
제품 개발은 2022년부터 3년간 진행됐다. 머티리얼랩 연구팀은 “로즈힙 유래 성분의 안정화를 위해 수십 차례 처방 최적화를 거쳤고, 비타민 C의 항산화 특성을 반영해 제품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방송인 김재우는 “최근 치약 선택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늘고 있다”며,“로즈힙 치약은 직접 사용해 본 결과, 기존 제품과 다른 특징을 체감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번 라이브에서 치약 성분표 읽는 법, 올바른 칫솔질 방법, 일상 구강 관리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제품은 공인기관 임상시험에서 구강세정력 99.9%를 입증 받았다. 또 파라벤·SLS 무첨가 원칙을 적용하고, 천연 계면활성제·식물 추출물 위주로 처방해 성분 신뢰성을 높였다. 김재우는 “아이와 함께 사용해도 안심되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김재우가 직접 선별한 구강케어 세트를 특별가로 선보인다. 정가 30,000원 세트는 라이브 특별가 19,900원(약 34% 할인)에 제공되며, 실시간 상담을 통해 시청자의 구강 건강 고민을 맞춤형으로 해결해 줄 예정이다.
백석문화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박현수 단장은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판매를 넘어 구강케어 정보를 정확히 전달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 “성분표 읽는 법과 올바른 사용 팁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머티리얼랩 박선영 대표는 “대기업 중심의 치약 시장에서 원료 차별화와 R&D 고도화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방송인 김재우와의 협업을 계기로 전국 단위 인지도와 판로를 넓히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특별 라이브커머스는 9월 23일(화)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생중계되며 백석문화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주관, 중소벤처기업부 특화역량 BI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관련링크
- 이전글IT 유튜버 ‘서울리안’, 코지박스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25.09.22
- 다음글백석문화대학교 창업보육센터·충남테크노파크, ‘충남권 제조 스타트업 전시 마켓 SHOW&SELL’ 성료 25.09.19